키이스트, 예능 프로그램 제작에 나선다

2022.07.04

키이스트, 박서준 박보검 출연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 제작

–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배우들 총출동

키이스트가 자회사인 스튜디오플로우와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 공동 제작을 시작으로 예능 제작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는 스튜디오플로우 소속 김성윤 PD의 연출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의 출연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의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성윤 사단이라는 공통 분모로 모인 각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시공간은 물론 장르까지 뛰어넘어 새롭게 만나 연합 MT라는 컨셉에 걸맞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 <이태원 클라쓰> 팀에는 ‘박새로이 열풍’의 주역 배우 박서준을 비롯해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이 함께하며 마지막으로 <안나라수마나라> 팀으로는 배우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참여하여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기획으로 참여한 김성윤PD 외에도 <어쩌다 사장>, <1박2일 시즌3>의 지현숙 작가가 합류하고, <아는형님>, <해방타운> 등의 예능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줬던 정종찬 PD가 연출로 참가, 출연진만큼이나 함께 보기 어려운 레전드 제작진 조합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키이스트는 지난 3월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 등 스타 감독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제작사 스튜디오플로우에 투자한 바 있으며 “이번 <청춘MT>를 시작으로 양사 간에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지속적으로 공동 제작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며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