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유튜브 ‘아빠곰TV’ 채널 오픈

2018.08.07

유튜브로 새로운 도전 나서 ‘눈길’

적극적 소통으로 육아팁 공유한다

동화책 읽어주기, 육아용품 리뷰 등

‘예비아빠’ 한석준이 전하는 육아꿀팁

한석준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타고난 입담과 깔끔한 진행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온 한석준이 이번에는 유튜브에 ‘책 읽어주는 아빠곰TV(이하 아빠곰TV)’라는 채널을 개설, 많은 사람들과 육아꿀팁을 공유하고 있다.

한석준은 ‘아빠곰TV’를 통해 동화책 읽어주기, 육아용품 리뷰 등 다양한 육아 관련 정보들을 나누고 있다. 동화책 읽어주기 영상에서는 한석준이 커다란 곰돌이로 변신해 다양한 동화책을 읽어주고 있으며, 특히 아나운서의 장점을 십분 살려 정확한 발음과 함께 이야기의 전개에 따라 시시각각 목소리를 재미있게 변화시켜 영상을 시청할 아이들을 배려한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그는 이제 막 유튜브에 입성했음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소통으로 시청자들과 정보 공유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육아용품에 대한 설문을 진행하고, 이를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 채널에서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 예비 부모 혹은 부모들에게 꿀팁을 소개하고 있는 것.

이에 한석준은 ‘아빠곰TV’를 시작하게 된 이유로 “아이에 대해서, 혹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아빠에 대해서 그 동안은 사실 무관심 했다. 하지만 저의 미래가 된다고 생각하니까 이런 부분들을 엄마아빠가 힘들어 하겠구나 싶었다. 제가 도와줄 수 있는 작은 한가지라도 있다면 도와드려야겠다.“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유튜브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많은 이들과 소통하며 육아팁을 나누고 있는 한석준이 ‘아빠곰TV’를 통해 앞으로 어떤 깨알 육아팁으로 찾아올 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