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
2022.03.21– 한선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 광고 모델 선정… ‘종횡무진 활약’
– 한선화, 마스크→ 라면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광고까지 접수.. ‘대세 of 대세’ 행보
배우 한선화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1일(월) 한선화가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뮤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HK이노엔 측은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 출시와 함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요가강사 한지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한선화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슬림하면서 탄탄한 건강미를 자랑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는 한선화의 매력이 브랜드와 시너지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한선화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선화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언더커버’, 영화 ‘영화의 거리’, ‘강릉’ 등에 출연, 출연하는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호감을 이끌어냈다. 이후 마스크, 라면, 생활솔루션 플랫폼, 게임 등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한선화는 최근 tvN 예능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해 독보적인 예능감을 선보였으며,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 출연을 확정,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