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시스터즈’성두섭, 훈훈한 외모와 부드러운 연기로 ‘차도훈’ 캐릭터 완성!

2018.05.16

안방극장 여심 사로 잡는 ‘차도남’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성두섭은 훈훈한 외모와 부드러운 연기로 ‘차도훈’ 캐릭터를 완성,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피시스터즈’는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성두섭은 작곡가 ‘차도훈’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겉보기엔 차갑지만 따뜻한 감성을 지니고 있는 ‘차도훈’ 캐릭터를 그의 반듯한 외모로 완성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 하고 있는 것.

특히 성두섭은 극 중 자신을 좋아하는 이세란(허은정 분)에게 마음이 있지만 오히려 그녀를 향해 쓴 소리를 하는 등 좋아하는 티를 전혀 내지 않으며 세란을 애태우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과연 두 사람 사이가 진전이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렇듯 성두섭은 극 중 세란과 러브라인을 형성, 철 없는 세란에게 매몰차게 대하기도 하는 반면, 성두섭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도훈의 밀당 연기를 선보이며 매일 아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다양한 무대에서 연기 내공을 쌓은 만큼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앞으로의 남은 회 차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매력남 ‘차도훈’을 그려낼 것인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