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힙하게’ 수호, ‘스릴러→로맨스’ 장르를 넘나드는 매혹적인 열연!

2023.09.04

 

시청자들의 집중도를 높이는 흡인력 넘치는 연기 선사

연쇄살인 사건과 연관되어 있는 모습 포착! ‘미스터리함 가중’

‘힙하게’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매혹적인 열연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수호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에서 상냥하고 친절한 꽃미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선우 역으로 분해 냉온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김선우는 조용했던 무진 마을이 연이은 사건으로 시끄러워지자 따뜻한 당부의 말과 함께 봉예분(한지민 분)을 직접 집에 바래다주고, 비밀이었던 자신의 작업실을 흔쾌히 구경시켜 주는 등 훈훈한 썸 분위기를 형성해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김선우는 평화가 깨져 불안해진 마을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차주만(이승준 분)이 선거 운동을 하자 날카롭게 반응하는가 하면 점점 밝혀지는 연쇄살인 사건의 단서들 속에 자주 연관되어 있는 모습이 포착, 의중을 알 수 없는 혼란스러운 행동들로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 끌어올렸다.

이 과정에서 수호는 상황에 따라 달리 보이는 김선우의 극과 극의 양면적인 모습들을 찰나의 순간에도 놓치지 않고 디테일하게 표현, 스릴러와 로맨스 장르를 완벽 소화하며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수호가 출연 중인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