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첫 단독 콘서트 선예매만으로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

2024.04.27

‘K팝 대표 보컬’다운 폭발적 인기+파워 증명!
日 첫 단독 투어 개최 예고! 솔로로도 글로벌 활약 이어간다!

NCT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단독 콘서트가 선예매만으로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도영은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4 DOYOUNG CONCERT [ Dear Youth, ]’(2024 도영 콘서트 [ 디어 유스, ])를 개최하며, 온전히 자신의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채운 도영만의 청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도영의 첫 단독 콘서트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4월 26일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 치열한 티켓 전쟁 속 2회차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도영의 강력한 인기와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도영은 6월 24~25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 26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2024 DOYOUNG CONCERT [ Dear Youth, ] in JAPAN’을 열고 일본 첫 단독 투어에 돌입하는 만큼, 솔로 활동을 통해 이어갈 글로벌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도영은 4월 22일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으며, 타이틀 곡 ‘반딧불 (Little Light)’을 포함한 총 10곡의 음악에는 청춘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청량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으로 녹여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도영은 오늘(27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