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자체 예능 ‘THE NCT SHOW’ 3월도 풍성한 콘텐츠 예고!

2022.03.16

태일, 도영, 해찬의 OST 라이브 무대부터 추리, 스포츠 예능까지 기대감 UP!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자체 예능 콘텐츠 ‘THE NCT SHOW’가 3월에도 풍성하게 펼쳐진다.  

지난달 런칭한 ‘THE NCT SHOW in THE NCT UNIVERSE’(더 엔시티 쇼 인 더 엔시티 유니버스)는 매달 NCT 멤버들이 다양한 조합으로 모여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자체 예능 콘텐츠로, 3월에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NCT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오늘(16일) 오후 10시 공개되는 ‘NCT NEWS’(엔시티 뉴스)는 NCT 멤버들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코너로, 앵커로 변신한 태일, 해찬과 함께 텐, 재민, 천러, 성찬이 등장해 NCT의 새로운 뉴스를 전달한다.

더불어 17~18일 선보이는 추리 예능 ‘CRIME ZONE’(크라임 존)에는 쿤, 도영, 런쥔, 제노, 해찬, 재민이 출연, 사건의 범인을 찾아내기 위해 심리전을 펼치는 멤버들 사이의 긴장감 넘치는 케미스트리가 관전 포인트이며, 19일 방송되는 ‘HEART OVER HEIGHT’(하트 오버 하이트)는 농구 크루 쟈니, 유타, 재현, 정우, 쇼타로, 성찬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농구 대결을 만날 수 있다.

또한 20일 공개되는 ‘MUSIC SPACE’(뮤직 스페이스)는 음악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무대를 선보이는 코너로,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Starlight’(스타라이트)를 부른 태일과 ‘사운드트랙#1’ OST ‘아주 조금만 더’를 부른 도영, ‘플렌즈’ OST ‘좋은 사람’을 가창한 해찬이 함께 출연해 곡 작업 에피소드와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