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부산 공개 팬사인회 성황! 부산역 광장 가득 채운 시즈니!

2024.06.01

부산에서 팬들과 설레는 첫 만남! 오늘 팬미팅으로 열기 이어간다!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부산 공개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NCT WISH는 지난 31일 부산역 광장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으며,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공개적인 장소에서 진행, 사인회를 비롯해 토크, 팬들의 질문을 받아 진행한 Q&A 코너 등을 가지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현장에는 NCT WISH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부산역 광장 일대가 가득 참은 물론, 팬들은 NCT WISH에게 아낌없는 환호와 응원을 보내고, 멤버들 역시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고 눈을 맞추는 등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서로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NCT WISH는 “부산에서 팬분들을 뵙는 건 처음인데 열기가 정말 뜨거운 것 같다. 이렇게 와 주셔서 감사하다. 데뷔하고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는데 부산부터 좋은 기운 주셔서 감사하다. 팬미팅까지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NCT WISH는 이번 팬사인회에 이어 오늘(1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전국 팬미팅 투어 ‘NCT WISH : SCHOOL of WISH’(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를 개최,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 게임 등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또한 5월 30일 데뷔 100일을 맞은 NCT WISH는 싱글 ‘WISH’로 한국 주요 음반 차트 1위 및 음악방송 1위는 물론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일본 레코드 협회 ‘골드’ 음반 인증 획득, 데뷔 50일 만에 신인상 수상, 전국 5개 도시 13회에 걸친 전국 팬미팅 투어도 단숨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의 위력을 떨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이어갈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