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브아솔 영준X이예준 ‘혼잣말이 많아졌어 (Prod. 강타 (KANGTA))’ 29일 공개!

2022.06.29

강타 프로듀싱한 이별 감성 뉴트로 발라드!

강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이예준이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가 29일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이 선보이는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Prod. 강타 (KANGTA))’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강타가 프로듀싱한 신곡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뉴트로 발라드 곡으로, 가창에 참여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과 이예준의 애절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짙은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진곤, 한성민, 한송희 등이 출연, 청량한 여름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소년, 소녀의 풋풋한 사랑과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그려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