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9’ 신예 Kim Hyeon Ju,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2017.11.22

‘SNL9’ Kim Hyeon Ju가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종영한 tvN ‘SNL 코리아 9’에서 크루로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Kim Hyeon Ju가 앞으로의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Kim Hyeon Ju는 지난 3월 ‘SNL9’의 크루 합류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 바.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며 안정적인 연기로 매 코너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쟁쟁한 선배 연기자들과 함께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종영 후 Kim Hyeon Ju는 SNS를 통해 “저에게 SNL9은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인 것 같아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면서 좋은 추억들을 만들었다는 것에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국장님, 피디님, 작가님, 스텝분들 그리고 우리 크루 언니, 오빠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아쉬움과 애정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이세영, 혜정 등 ‘SNL9’ 멤버들과의 마지막 인증샷을 공개하며 아쉬운 종영을 달랬다.
한편, Kim Hyeon Ju는 최근 싱어송라이터 듀오 닉앤쌔미의 ‘Without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URL 복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