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톱모델 군단, ‘2021 SBS 연예대상’ 참석…한혜진 MC 진행 및 현 FC 구척장신의 특별 무대 펼쳐질 예정

2021.12.16

에스팀 소속 톱모델 군단이 ‘2021 SBS 연예대상’을 빛낼 예정이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활약한 FC 구척장신 멤버인 모델 한혜진, 이현이, 차서린,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 차수민 총 7인의 모델이 ‘2021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2021년에도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펼친 한혜진은 ‘골 때리는 그녀들’ FC 구척장신 멤버 중 주장으로 맹활약하며 팀을 이끌었다. 열정적인 움직임과 지칠 줄 모르는 리더십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울고 웃게 했던 한혜진은 이번 ‘2021 SBS 연예대상’에 MC로 출격, 변함없이 유연한 진행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2021년 한 해 동안 ‘골 때리는 그녀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 SBS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굳건한 존재감을 나타낸 이현이 또한 참석,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믿고 보는 이현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다채로운 활동 속 스마트함과 매력을 겸비한 그녀가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을지 또한 관전 포인트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현 FC 구척장신 멤버인 이현이, 차서린,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 차수민의 특별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하반기 큰 열풍을 일으킨 ‘헤이 마마(Hey Mama)’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 오직 ‘2021 SBS 연예대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톱모델 6인의 특별 무대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에스팀 톱모델 군단이 총출동하는 ‘2021 SBS 연예대상’은 오는 18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