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주목 받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전격 컬래버레이션!

2018.01.11

신곡 ‘Always Find You’ 피처링 참여! 26일 오후 6시 韓 • 英 버전 동시 공개!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주목 받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선보인다.

유리와 레이든의 컬래버레이션 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으며, 작년 12월 22일 아시아 대표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에 삽입돼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리는 소녀시대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SBS 드라마 ‘패션왕’ 및 ‘피고인’,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열연을 펼친 데 이어 사전 제작 드라마 ‘마음의 소리 시즌2(가제)’에 캐스팅되는 등 배우로서도 맹활약하고 있어, 이번 피처링 참여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레이든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신예 DJ 겸 프로듀서로, 작년 3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Ultra Miami 2017’(울트라 마이애미 2017) 메인 스테이지에서 아시아 DJ 최초로 2회 공연을 펼침은 물론, 7월 벨기에에서 열린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Tomorrow Land’(투모로우 랜드)에 아시아 및 한국 최초로 초청받았으며, 네덜란드 출신의 최정상 DJ 니키 로메로(Nicky Romero)가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로도 꼽은 바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