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리더 샤이니, 수록곡 ‘JUMP’ 스포일러 음원 공개!

2018.05.23

온유 “JUMP, 편하고 기분 좋아지는 곡” 기대감 UP!

5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V 생방송! 컴백 전야 뜨겁게 달군다!

글로벌 K-POP 리더 샤이니(SHINee,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에 수록된 신곡 ‘JUMP’(점프) 스포일러 음원이 공개되어 화제다.

5월 23일 샤이니 스페셜 홈페이지의 ‘EP.1 SPOILER’를 통해 미리듣기가 공개된 두 번째 수록곡 ‘JUMP’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떨어지는 꽃을 의인화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멤버 온유가 “편하고 가볍게 리듬을 탈 수 있는 곡으로 생각이 많을 때 기분을 좋아지게 해 준다”라고 소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샤이니는 컴백 하루 전인 5월 27일 오후 4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SHINee Debut 10th Anniversary ☆ SHINee DAY’(샤이니 데뷔 10th 애니버서리 ☆ 샤이니 데이)를 개최하고 타이틀 곡 ‘데리러 가(Good Evening)’의 무대를 처음 선사해 폭발적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팬미팅을 마친 후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샤이니 데뷔 10주년 방송 #After SHINee DAY’를 생방송으로 진행, 데뷔 10주년 및 팬미팅 소감, 새 앨범 작업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컴백 전야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는 5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데리러 가(Good Evening)’를 비롯한 신곡 5곡이 수록된 정규 6집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