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일본 드라마 OST 부른다! 7월 14일 ‘Same Key’ 음원 공개!

2024.07.12

첫 미니앨범 ‘RIIZING’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3개 부문 1위 석권!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드라마 OST를 부른다.

라이즈는 7월 13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되는 일본 TV아사히 드라마 ‘얼굴에 먹칠을 하다’의 OST ‘Same Key’(세임 키)를 가창했으며, 해당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

특히 ‘Same Key’는 라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일본 드라마 OST인 만큼 기대를 모으며, 드라마 첫 방송이 끝난 후 7월 14일 0시부터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으로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신곡 ‘Same Key’는 ‘만약 다른 삶을 살더라도 꼭 너를 만나 사랑을 하겠다’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러브송으로, 산뜻한 멜로디와 어우러진 라이즈의 감미로운 보컬이 드라마에 설렘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라이즈는 국내 발매된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으로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7월 1~7일 집계)에서 앨범 랭킹, 해외 앨범 랭킹, 합산 앨범 랭킹까지 3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는 등 오는 9월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