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료 솔로 싱글 ‘DREAMS’ 14일…’윤종신-킬라그램’ 피처링 2곡 수록

2017.11.14

– 래퍼 미료 2년 만에 솔로곡 발매, 3부작 중 첫 번째 이야기 [DREAMS]…미료 작사 참여

– 윤종신, 코드쿤스트, 킬라그램 등 실력파 뮤지션 지원 사격

래퍼 미료의 솔로 싱글 [DREAMS(드림스)]가 14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탄탄한 랩 실력과 독보적 아우라로 베테랑의 힘을 보여준 미료는 2년 만에 자신만의 세계관을 담은 솔로곡을 통해 또 한 번 그녀의 존재감을 굳힌다는 각오다.

싱글 [DREAMS]는 3부작 ‘DREAMS COME TRUE(드림스 컴 트루)’의 첫 번째 이야기로, 타이틀곡 ‘Freedom(프리덤)’과 ‘We Love(위 러브)’등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미료는 “제가 그리는 이상적인 사회, 제가 꿈꾸는 연인에 대한 이야기”라며 “누군가의 지휘 아래 꾸며진 게 아닌 오롯이 저만의 진실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는 저의 꿈이자 현실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Freedom’은 경쾌하고 신나는 힙합곡으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활약한 개성 있는 래퍼 킬라그램이 피처링에 참여해 흥겨움을 더했다.

타인의 시선, 사회적 선입견에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자유롭게 지내자는 미료의 꿈을 가사로 풀어냈다.

수록곡 ‘We Love’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미료의 나른한 랩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꿈에서 만난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힙합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의 프로듀서 코드쿤스트가 작, 편곡에 힘을 보탰으며, 여기에 명실상부 윤종신의 노련한 보컬과 감성은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미료는 힙합 그룹 허니패밀리 객원 래퍼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 래퍼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랩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여성 래퍼다.

지난 2012년 첫 솔로 앨범 ‘MIRYO aka JOHONEY’을 시작으로 2015년 싱글 ‘QUEEN’을 발표, 미료만의 특색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솔로로서도 강한 인상을 남겼다. ​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