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리슨 열여덟 번째 곡은 에디킴의 러브송 ‘품’…17일 공개
2017.12.18– 싱어송라이터 에디킴 ‘품’, 따뜻한 겨울 감성 담은 R&B 발라드
– 19일 네이버 V라이브 ‘오르골 라이브’서 신곡 라이브 공개
– 감미로운 ‘달달 보이스’로 올 겨울 추위 녹인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의 열여덟 번째 곡인 에디킴 ‘품’이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품’은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R&B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의 포근한 품에 안기고픈 설레는 감정을 담은 감미로운 러브송이다. 에디킴이 작사, 작곡하고 에디킴, 포스티노가 편곡했다.
기타와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따뜻한 사운드, 품처럼 포근한 가사, 여기에 에디킴의 감미로운 목소리까지 어우러지며 올 겨울 추위를 녹일 달달한 노래가 완성됐다.
에디킴은 올해 자작곡 ‘쿵쾅대’, ‘Bet on me(벳온미)’ 등 소울풀하고 펑키한 노래들로 신선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신곡 ‘품’은 에디킴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부드럽고 무드 있는 노래인 만큼 ‘너 사용법’,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쁘다니까’ 등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디킴은 19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오르골 라이브’에서 신곡 ‘품’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23~2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단독 콘서트 ‘[THE AGIT] CNL(Christmas! Night! Live!)를 개최, 신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관객들에게 짜릿하고 달콤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미스틱의 LISTEN은 지난해 12월 하림의 ‘Rainbow Bird(레인보우 버드)’를 시작으로 각양각색 뮤지션들의 좋은 음악을 비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LISTEN은 윤종신의 ‘좋니’ 등 듣는 음악의 힘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