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리슨, 퍼센트 ‘꽃잎점’ 25일 공개…하트시그널 시리즈 마지막 곡

2018.03.26

– 미스틱 싱어송라이터 퍼센트의 따뜻한 위로가 담긴 이지리스닝 곡, 장재인 작사 참여!

– 하트시그널과 함께 한 리슨의 특별 시리즈 4곡, 봄 감성 물씬 연애 세포 UP!

– 윤종신 ‘Wait’, 민서 ‘이상한 애’, 이현경 ‘처음 보는 나’, 그리고 퍼센트 ‘꽃잎점’까지…듣는 재미 UP!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의 24번째 곡은 싱어송라이터 PERC%NT(퍼센트)의 ‘꽃잎점’이다.

‘꽃잎점’은 사랑에 대한 고민을 꽃잎점으로 표현한 이지리스닝 곡으로, 러브라인 추리 예능 ‘하트시그널’을 모티브로 한 LISTEN의 특별 시리즈 마지막 노래이다.

‘꽃잎점’은 사랑 때문에 아프고, 알면 알수록 어려운 게 사랑이지만, 한 잎씩 떨어지다 결국 마지막에 남은 꽃잎이 나를 가장 아껴줄 사람이니 걱정하지 말라고 위로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PERC%NT가 작곡하고, 장재인, PERC%NT가 함께 작사했다.

작사에 참여한 장재인은 “오랜 친구 퍼센트와 얘기를 많이 나누고 쓴 가사”라며 “고민이 많을 때 퍼센트가 해주던 위로의 말들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 여기에 ‘하트시그널’의 설렘 가득한 모습에 맞게 위로해주던 사람이 사실은 날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따뜻한 반전을 넣어보았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하트시그널’과 함께 한 LISTEN의 021~024 특별 시리즈 4곡의 베일이 모두 벗겨졌다.

이제 막 알아가는 남녀에게 전하는 이야기인 윤종신의 ‘Wait(웨이트)’, 누군가에게 끌리는 감정에서 겪는 아리송한 마음을 담은 민서의 ‘이상한 애’,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한 번도 보지 못한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 이현경의 ‘처음 보는 나’, 그리고 사랑에 대한 고민과 위로를 담은 PERC%NT의 ‘꽃잎점’까지.

미스틱은 “4곡 모두 ‘하트시그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연애 감정을 담아 연애 세포를 샘솟게하는 노래”라며 “매주 한 편씩 공개될 때마다 시청자들을 애타게 만드는 ‘하트시그널’의 여운을 이 노래들을 들으며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PERC%NT의 ‘꽃잎점’은 오늘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