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에디킴의 고백송…’워워’, 20대 여성 가장 많이 들은 음악 1위

2018.04.18

– 고백송의 장인 에디킴 이번에도 통했다! ‘워워’, 20대 여심 훔쳤다

– ‘너 사용법’ 등 에디킴표 고백송 사랑받는 이유! #달달한음색 #재치있는가사 #뻔하지않는멜로디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의 신곡 ‘워워’가 여심을 잡으며 화제의 고백송으로 떠오르고 있다.

16일에 공개된 ‘워워’는 지난 17일 기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세대별 뮤직 차트 내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들은 음악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차트에 진입, 현재까지 차트 순항 중으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곡 ‘워워’는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톡톡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달콤한 고백송으로, 사랑에 서툰 한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숨기지 못해 자신을 진정시키려 ‘워워~’하는 모습을 귀엽게 담아낸 R&B 곡이다. 작사가 김이나,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각각 작사, 편곡에 참여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에디킴은 데뷔곡 ‘너 사용법’부터 시작해 ‘2 Years Apart’, ‘쿵쾅대’ 등 다양한 고백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너 사용법’은 지난 2014년 발매 이후 지금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18일 “에디킴의 고백송이 사랑받는 이유는 뻔하지 않음에 있다”며 “에디킴은 자칫 진부할 수 있는 사랑이라는 소재를 재치있게 풀어낸다. 여기에 에디킴의 달콤한 음색과 세련된 멜로디가 더해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고백송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에디킴의 신곡 ‘워워’는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미스틱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