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11집 Vol.2 타이틀곡 ‘Celebrate’ 두 번째 M/V 티저 공개…9人 개인컷 전체 공개 완료

2022.12.12

’15일 컴백’ 슈퍼주니어 신동·동해·시원·려욱·규현, 타이틀곡 ‘Celebrate’ M/V 티저 속 로맨틱 비주얼
“함께해 Always” 슈퍼주니어, 윈터송 ‘Celebrate’에 담아낸 로맨틱 메시지…’슈주 감성’ 기대 UP

그룹 슈퍼주니어표 연말 감성이 ‘Celebrate’ 뮤직비디오를 가득 채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9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신동·동해·시원·려욱·규현이 출연한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 타이틀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이특·희철·예성·은혁의 ‘SNOW'(스노우) 버전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TREE'(트리) 버전 앨범에서 만날 수 있는 신동·동해·시원·려욱·규현의 연말 바이브가 담겼다. 멤버들은 서로 다른 소품과 분위기 속에서 ‘Celebrate’의 따뜻한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화면을 꽉 채운 훈훈한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불이 켜진 이 거리 위 Let’s celebrate / 둘만의 Parade / 온 세상엔 하얀 눈이 / 함께해 Always”라는 타이틀곡 ‘Celebrate’의 또 다른 파트가 펼쳐졌다. 슈퍼주니어의 부드러운 보컬과 로맨틱한 가사가 설렘을 자아낸다.

‘Celebrate’는 따스한 베이스라인과 아름답게 장식된 신디사이저가 포인트인 팝 곡이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올 연말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멤버들의 개인컷으로 구성된 두 편의 티저 영상이 ‘Celebrate’의 완성도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슈퍼주니어 단체 활동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우라가 ‘Celebrate’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어떻게 녹아들어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을 발매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11시에는 공식 유튜브와 틱톡(TikTok) 채널에서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