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신곡 ‘노크 knock’로 포근한 음색→싱그러운 비주얼 ‘힐링 선사’ 예고

2023.11.16

 

 

“가을에 즐겨 들을 수 있는 감성 음악 중 한 곡 되었으면”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한 싱글 ‘노크 knock’ 오늘(16일) 음원 및 MV 공개!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에피톤 프로젝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디지털 싱글 ‘노크 knock’가 오늘(16일) 공개된다.

임윤아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지털 싱글 ‘노크 knock’는 컨트리풍 어쿠스틱 팝 사운드와 임윤아의 포근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에피톤 프로젝트가 임윤아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떠올리며 만든 맞춤 곡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임윤아는 가창과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아늑한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자연스러운 모습은 물론 청명한 하늘을 배경으로 한 싱그러운 비주얼까지 가을 감성 가득한 면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임윤아는 신곡 ‘노크 knock’에 대해 “제가 평소에 너무나도 팬이었던 에피톤 프로젝트의 제안에 감사했고,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뻤다. 가을에 즐겨 들을 수 있는 감성 음악 중 한 곡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업을 해보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영화, 광고,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뚜렷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임윤아가 이번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표에 이어 계속해서 펼쳐 나갈 다채로운 활동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임윤아와 에피톤 프로젝트가 함께하는 디지털 싱글 ‘노크 knock’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6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