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치X정인, 오는 19일 ‘핑크퐁 아이에게’ 음원 발매…가정의 달 기념 스페셜 프로젝트 ‘가족애 전한다’

2023.05.15

조정치·정인, ‘더핑크퐁컴퍼니’와 손잡고 19일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음원 ‘핑크퐁 아이에게’ 발매!
조정치X정인 부부, ‘핑크퐁 아이에게’ 음원 발매…‘감미로운 어쿠스틱 장르로 직접 편곡·가창 + 자녀 조은 양 녹음 참여 기대감 UP!’

 
조정치와 정인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더핑크퐁컴퍼니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미스틱스토리는 “조정치와 정인의 ‘핑크퐁 아이에게’가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19일 오후 7시, 핑크퐁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MV)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핑크퐁 아이에게’는 세상의 모든 부모와 아이가 서로에게 전하는 사랑을 표현한 콘텐츠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메시지에 공감한 뮤지션 부부 조정치와 정인이 다정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새롭게 해석한 콜라보로,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조정치와 정인은 ‘핑크퐁 아이에게’를 감미로운 어쿠스틱 장르로 직접 편곡 및 가창, 자녀를 향한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20여 년에 걸친 사랑을 완성하고 있는 조정치와 정인이 선보일 따뜻한 멜로디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자녀 조은 양도 직접 녹음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보고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된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와 걸맞게, 조정치와 정인 부부는 가족애를 담은 음원 발매 및 가족 예능 출연 등 곳곳에서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한편, 조정치와 정인의 ‘핑크퐁 아이에게’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