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컴백’ NCT 127, 정규 3집 감성 음악도 담았다!

2021.08.31

수록곡 ‘내일의 나에게’, ‘다시 만나는 날’로 들려줄 보컬 매력 기대감 고조!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3집 수록곡 ‘내일의 나에게 (The Rainy Night)’와 ‘다시 만나는 날 (Promise You)’로 감성 음악을 들려준다.

NCT 127 정규 3집 ‘Sticker’(스티커)는 9월 1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Sticker’를 비롯한 총 11곡을 수록, NCT 127의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내일의 나에게 (The Rainy Night)’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로 유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펼쳐지는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애절한 상황을 그렸으며,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슬픈 감성을 극대화한다.

더불어 ‘다시 만나는 날 (Promise You)’은 청량한 리드 신스 사운드와 강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팝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한 연인과 다시 만나는 날 전하고 싶은 마음속 깊은 다짐과 상대를 향한 영원한 마음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Sticker’는 9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