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강타 X 한빛예술단 이아름 듀엣곡 ‘When I Close My Eyes’ 호평!

2023.04.24

‘장애인의 날’ 기념한 따뜻한 가사와 MV로 의미 더했다!

강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시각장애인 전문 연주단 한빛예술단의 보컬리스트 이아름이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When I Close My Eyes’(웬 아이 클로즈 마이 아이즈)가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SM ‘STATION’(스테이션)이 선보인 강타와 이아름의 듀엣곡 ‘When I Close My Eyes’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었으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돼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신곡 ‘When I Close My Eyes’는 강타와 이아름의 따뜻한 하모니가 인상적인 발라드로, 더불어 사는 삶을 위해 만든 ‘장애인의 날’을 기념한 곡인 만큼, 서로를 사랑으로 보듬어주며 함께 한 발씩 나아가자는 내용의 가사로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마음이 연결되어 세상에 더 밝은 빛을 가득 채워가는 이야기로, 곡에 담긴 연대의 메시지가 아름다운 동화로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查看列表 复制这篇文章的 URL